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◼︎ 현재 TV 프로그램보다는 주로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. 넷플릭스를 이용하다가 가끔 예상치 못한 오류코드로 인해 접속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에 각 상황에 따른 문제를 정리하여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안내드립니다.
◼︎ 넷플릭스 오류코드 종류
- NW-2-5 이 코드는 인터넷 연결에 문제가 발생했다는 것을 의미하며, 디바이스(TV 등)의 네트워크 구성이 올바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오류코드 발생 시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:
- 인터넷 공유기 전원 상태 확인 후,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10초간 전원을 끄고 다시 켜세요.
- TV 설정에서 네트워크 및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확인하고 문제가 있으면 신호를 재검색하세요.
- 와이파이 신호가 전혀 잡히지 않으면 인터넷 통신사에 장애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- ui-800-3 이 코드는 디바이스(TV)에 등록된 정보에 오류가 있음을 나타냅니다.
- TV에 등록된 인터넷 연결을 재설정하고 전원을 리셋하세요.
- 문제가 지속되면 TV에 설치된 넷플릭스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한 후 실행해 보세요.
- 오류 113 이 오류는 넷플릭스와 연결된 계정이 해제되거나 잘못된 ID 또는 패스워드가 입력된 경우 발생합니다.
- 넷플릭스 계정 연결 확인 및 정확한 ID, 패스워드 입력.
- 여전히 접속 오류가 발생하면 패스워드를 확인한 후 재시도.
- 넷플릭스 업데이트 상태 확인 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프로그램 삭제 후 재설치.
- tvq-pb-101 이 오류는 넷플릭스 자체의 프로그램 오류 또는 셋탑박스, TV 자체 프로그램의 오류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해결을 위해 다음 단계를 시도하세요:
- 인터넷 셋탑박스 전원 OFF 후 5초 후 ON.
- 넷플릭스 계정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.
- 위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넷플릭스 프로그램 삭제 후 재설치.
- 소리 또는 영상 문제 넷플릭스 실행 후 소리가 나오지 않거나 영상이 검게 나오는 경우, 다음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:
- 셋톱박스와 TV의 HDMI 케이블 접속 상태 확인 및 재접속 시도. 문제 지속 시 HDMI 케이블 교체.
- M7399-1260-00000048 이 오류는 인터넷 브라우저의 버전이 낮아 발생할 수 있습니다. 크롬, 엣지, 사파리 등 웹브라우저 업데이트 후 문제가 지속되면 다른 웹브라우저로 시도하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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